시행일자: 2025년 10월 1일
본 약관은 멀티박스 서비스와 관련하여 멀티박스(이하 "회사")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(이하 "고객") 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, 상관례 및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.
회원 및 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 호의 가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, 변경에 따른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.
회사와 회원 및 고객은 합의하여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. 계약의 갱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정기구독 취소 및 고객문의를 통해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이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.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관련 정보는 [마이페이지] - [구독 및 결제 관리]에서 결제정보와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청약 철회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을 경우에 가능하며, 결제 후 7일이 경과하거나 서비스 사용 이력이 발생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회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손해배상의 예정으로 청구합니다.
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고객이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통보한 때(또는 그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)로부터 계속 4시간 이상의 서비스 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(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)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.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.
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,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.
고객이 제11조 제2항에서 제8항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.
본 약관은 2025년 10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.